Posted on 2024. 12. 19.


성북구 종암동, 임상병리사회·유정식당에서 올해도 따듯한 나눔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성금 300만원, 서울시임상병리사회 라면 150박스, 유정식당 백미10kg 100포

지난 9일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종암동주민센터(동장 임영근)가 주최한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에 대한임상병리사협회(회장 이광우)가 성금 300만원, 서울시임상병리사회(회장 황문선)가 라면 150박스, 유정식당(대표 최필금)이 백미10kg 100포를 기부했다.

그동안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서울시임상병리사회, 유정식당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을 각각 펼쳐오다가, 지난 2022년부터 함께 연합하여 더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품은 연말연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우현 대한임상병리사협회 총무이사는 “이번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나눔 실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황문선 서울시임상병리사회 회장은 “지역사회에서 힘들게 살아가는 복지사각지대가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며, 앞으로도 서울시 임상병리사회는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최필금 유정식당 대표는 “어릴 적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먹을 것이 없어 몇일을 굶어 본 적이 있어 지금 어려운 주민들이 얼마나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지 알고 있다”며“추운 겨울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에 참석한 이승로 구청장은 “지역에서 지속적인 나눔에 앞장서는 대한임상병리사협회와 서울시 임상병리사회, 유정식당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러한 따뜻한 나눔은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된다”라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