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1. 09.


정릉1동 청소년지도자협의회, 장학금 전달식

정릉1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지역 모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 전달

지난달 26일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정릉1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곽재연)가 지역 내 모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연일 계속되는 강추위 속에서도 정릉1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들은 지역 내에서 모범이 되는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올해는 총 5명의 청소년에게 1인당 50만 원씩 총 250만 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1995년도부터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장학금 행사는 올해로 벌써 29회째를 맞이했으며, 지금까지 장학금을 받은 청소년은 총 257명으로 장학금 총액 5,950만 원에 달한다.

정릉1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평소에도 관내 청소년 유해업소 순찰 및 선도 캠페인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의 안전한 환경과 건강한 육성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곽재연 정릉1동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은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도울 것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청소년 선도 활동과 복지 사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여 장학금을 받은 한 청소년은 “장학금을 받게되어 너무나 기쁘고 미래의 목표한 꿈을 이루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하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