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1. 15.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 송년회 개최

차명자 이사장 “순수한 봉사실천 위해 더욱 열심히 활동 할 것”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사단법인 우리사랑나눔봉사회가 지난달 27일 오후 5시, 만남의 광장(도봉산 입구)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박석 서울시의원, 이은림 서울시의원, 강신만 도봉구의원과 각 산악회 회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과 8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먼저 박석 시의원은 “우리사랑나눔봉사회의 활동이 도봉의 따뜻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헌신 봉사하는 따뜻한 마음을 이어 온 것에 응원을 보낸다. 저희들도 새해에는 왕성한 의정 활동으로 도봉구가 변하는 모습을 꼭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은림 시의원은 “새해에는 창포원 20억, 발바닥 공원 환경정비로 15억원의 예산을 투입해서 주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강신만 구의원은 “여러분들의 활동은 나를 태워 주변을 밝게 하는 빛과 같은 일을 하는 것이다. 도봉구의회에서도 함께 할 것”을 약속했고 여러 내빈들이 우리사랑나눔봉사회의 그간 활동을 격려하고 새해 덕담을 나눴다.

사단법인 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2013년 10월 창립총회 이후 양정기, 서학익, 이봉규 이사장에 이어 지난 2024년 1월 19일 차명자 이사장이 봉사회를 이끌고 있다.

차명자 이사장은 “따뜻한 마음이 앞선 이사님들과 회원들의 헌신적인 마음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왔다. 여러분과 함께 하면서 소외된 이웃에게 정을 나누는 따뜻한 마음을 읽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의 발전을 위해 디딤돌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2013년 10월 창립총회 이후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으며 2024년 차명자 이사장 취임이후에는 △5월 방학동 발바닥 공원에서 사랑나눔 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개최 △9월 추석 맞이 동원 프리미엄 선물 500세트 나눔 △11월 요셉의집 김장김치 라면 기저귀 쌀 나눔 △12월 신창동 해바라기 장애어린이집 김치 나눔 등의 활동을 펼쳤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