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3. 20.
성북구 종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발·의류 나눔의 날 행사
저소득 취약계층 200여 명, 본인이 원하는 신발과 의류를 직접 선택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종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정세균)가 지난 11일,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2025 신발·의류 나눔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총 200의 취약계층 주민이 초대되어 다양한 후원물품을 지원받았다. 행사에 참석한 주민들은 신발 18종류와 의류 등 본인이 원하는 물품을 교환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었다.
이번 후원 행사는 지난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통해 코사(대표 이후준)와 하륜통상(대표 하광호)이 기부한 물품을 종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기탁받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민 김○○ 씨는 “이런 나눔 행사가 마련되어 너무 감사하고, 필요한 신발과 의류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세균 종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우리의 작은 나눔이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이번 나눔의 날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가 서로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도와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종암동에서 새로운 형식으로 주민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