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3. 26.


김근래 수창조경대표, 한성대 행정대학원 총동문회장 취임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김근래 수창조경 대표가 지난 21일 금요일 한성대학교 상상관 12층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된 ‘한성대학교 총동문회 정기이사회’에서 ‘행정대학원 총동문회장’ 임명장을 받고 동문회장에 취임했다.

한성대학교 행정대학원 동문회는 석박사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사회복지학과, 사회안전학과, 행정학과, 마약알콜학과 등에서 전문 지식을 배우고, 졸업 후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동문들이 주축이 되고 있다. 특히 행정대학원 동문들은 정치 분야, 교수, 사업, 사회복지시설 기관장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어 그 명성이 자자하다.

김근래 회장은 2014년 한성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과에 입학해 총 원우회장을 역임하고 2015년 졸업했다. 그 후 2019년 사회복지학과 동문회장 직을 맡아 10여명으로 구성된 동문회를 약 5년 만에 약 100여명이 넘는 동문회로 탄탄하게 발전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총 동문회장으로 추대받았다.

김근래 회장은 “늦게 공부를 시작하다 보니 학교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더 많다. 그 이유로 학업도 봉사도 열심히 한 것 같다. 그 결과 동문회장에 오른 것 같다. 동문회장으로 어깨가 무겁지만 동문들의 권익을 우선하고, 학교의 발전도 함께 응원하면서 일해 나가겠다”고 취임사를 대신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