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4. 03.


성북구장애인체육회, 우수체육인 위촉식 성료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성북구장애인체육회(부회장 신강섭, 이하 체육회)는 지난 3월 28일 오후 2시 성북구청 지하 1층 다목적홀에서 ‘우수체육인 위촉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우수체육인을 선정하고, 그들의 공로를 기리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되었다.

위촉식에는 성북구 관계자, 장애인 체육인 및 가족, 체육회 관계자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김동빈 선수 외 10인의 우수체육인에게 위촉장이 수여되었으며,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격려사와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수영 부문에서 우수 체육인으로 선정된 김동빈 선수는 뛰어난 기량을 발휘해 총 5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주목을 받았다. 그의 성과는 장애인 체육계의 희망이 되었으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김동빈 선수는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여 더 큰 무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번에 선정된 11명의 우수 체육인들은 지난해 총 30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성북구 장애인 체육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 이들의 노력과 성취는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었으며,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위촉식은 성북구의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지역사회 통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되었다. 성북구장애인체육회 관계자는 “장애인 체육인들이 더욱 성장하고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한편, 성북구장애인체육회는 지역 내 장애인들이 보다 활발히 체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건강한 체육 문화를 조성해 나가고 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