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5. 15.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 ‘어버이날 맞아 샛강경로당 방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번1·2동, 수유2·3동)이 지난 7일, 어버이날을 맞아 이성희 전 서울시의원, 최학수 대한노인회 강북구지회장, 번1동 나눔이웃 봉사클럽(회장 임숙연) 회원들과 함께 샛강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유인애 의원과 봉사클럽 회원들은 경로당 어르신들께 인사를 드리며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한 점심 식사 및 과일을 대접하고, 카네이션 꽃을 선물로 전달했다. 이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께 공경과 감사를 전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유인애 의원은 “늘 지역을 위해 헌신해오신 어르신들께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어르신 복지 확대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번1동 나눔이웃 봉사클럽 임숙연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함께 웃으며 따뜻한 마음을 느끼셨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돌보는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번1동 나눔이웃 봉사클럽은 평소에도 지역의 소외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이번 어버이날 행사 역시 그 연장선에서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