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6. 04.


성북구의회, 박근종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에 감사패 전달

헌신과 리더십의 결실

▲임태근 성북구의회 의장(왼쪽)이 박근종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오른쪽)에게 감사패를 전달 후 기념 촬영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은 지난 5월 26일 성북구의회(의장 임태근)으로 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성북구의회 의장 감사패는 박근종 이사장이 이사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보여준 남다른 사명감과 투철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공단의 발전과 성북구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성북구의회 임태근 의장은 감사패를 통해 “박근종 이사장은 도시관리공단을 이끄는 수장으로서 탁월한 리더십과 깊은 책임 의식을 발휘해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크게 기여했다”며 “그간의 헌신과 노고에 성북구민과 모든 의원의 마음을 담아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근종 이사장은 2020년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제9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이후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운영과 안전 관리, 스마트 행정 도입, 환경 개선 사업 등 다양한 혁신 정책을 주도하며, 공단 운영의 전반적인 체질 개선을 이끌어 왔다.

특히 구민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구민 중심의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현장 행정을 실천하며 높은 신뢰를 이끌었다.

이에 박근종 이사장은 “이렇게 큰 감사를 안겨주신 성북구의회 임태근 의장님을 비롯한 22명 의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이 감사패는 개인의 것이 아닌 함께 노력해준 공단 임직원 모두가 힘을 합한 결과라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공단의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구민고객의 삶의 질 향상과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진력 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도시환경 조성과 더불어, 구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박근종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이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사진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