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07. 23.


노원구의회, 수락산 자연휴양림 ‘수락 휴(休)’ 개장식 참석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 및 의원들이 수락산 동막골 자연휴양림 숙박시설 ‘수락 휴’ 개장식에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시사프리신문=정진만 기자)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 및 의원들이 지난 7월 16일, 수락산 동막골 자연휴양림 숙박시설 ‘수락 휴’ 개장식 행사에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번 개장식은 7월 17일 ‘수락 휴’의 정식 개장을 하루 앞두고 서울시장, 국회의원, 국립수목원장, 시의원, 구의원 및 인근 지자체 구청장 등 다양한 내빈과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노원구의회에서는 손영준 의장을 비롯해 김경태·노연수·손명영·김준성·차미중·윤선희·유웅상·이용아·정시온 의원이 참석하였다.

‘수락 휴’는 조성을 마친 지난 6월부터 약 한 달간 시범 운영을 하였다. 시범 운영 기간 중 노원구의회 의원들도 현장 방문, 의원 간담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점검하면서 불편함은 없는지 세심히 살피며 준비에 힘을 보태 왔다.

이번 행사에서 손영준 의장은 축사를 통해 “그동안 수락 휴 개장을 위해 애써준 오승록 구청장님을 비롯한 노원구청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서울시, 그것도 노원구 안에서 자연의 결정체인 휴양림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너무 소중하고 고마운 사실임을 항상 잊지 않고, 앞으로 의회 차원에서 이용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시설 및 운영 전반을 꼼꼼히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