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0. 01.


김영배 국회의원, 당원들과 성북(갑) 당원가족한마당 개최

더불어민주당 성북(갑) 지역위원회, 화합과 연대 다짐

▲성북갑 당원가족한마당 사진

더불어민주당 성북(갑) 지역위원회(위원장 김영배)는 지난 9월 20일(토) 경기도 일영에서 약 700여 명의 당원이 함께한 가운데 “2025 당원가족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위원장인 김영배 국회의원과 이승로 성북구청장, 한신 시의원을 비롯한 성북(갑) 구의원 전원이 참석하고, 문경주 민주뿌리위원장과 정동근 대학생위원장 등 세대를 아우르는 부문별, 동별 당원들이 함께해 행사를 빛냈다.

개회식에서는 제21대 대통령 선거 승리에 기여한 당원들에게 유공 표창을 수여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다가오는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오후에 이어진 명랑운동회와 팀빌딩 프로그램에서는 팀별 응원전과 신발 던지기, 색판 뒤집기 등 다양한 체육 활동이 펼쳐졌고, 동별 노래자랑 무대에서는 웃음과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함께 뛰고 응원하며 자연스럽게 공동체 의식을 다졌으며, 함께 착용한 파란 손수건으로 당원 간의 화합을 드러내는 등 현장은 뜨거운 열기와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했다.

김영배 국회의원은 “700여 명의 당원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웃고 땀 흘린 시간이 바로 민주당의 힘이자 내년 지방선거 승리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당원과 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성북(갑) 지역위원회는 이번 행사를 발판으로 오는 11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진행되는 당원총회 페스티벌을 성대하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당원이 주인이 되어 주체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며 당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성북갑 당원가족한마당의 김영배 국회의원 모습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