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1. 12.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함께 계속 성장해 나가길

▲이순희 강북구청장

서울 동북 4구를 대표하는 지역 언론으로서, 시민과 함께 지역의 이야기를 기록해 온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의 본질인 정론직필의 사명감으로 지역 현안을 깊이 있게 다루고, 구민의 삶 속에서 공정하고 따뜻한 시선을 잃지 않은 김영국 발행인님과 시사프리신문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사프리신문은 언제나 지역의 현장을 세심히 살피며, 구민의 목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전하는 소통의 창구이자 공감의 매체로서 귀중한 역할을 다해 오셨습니다.

강북구는 민선 8기 출범 이후 ‘구민의 삶에 힘이 되는 자연도시’ 실현을 목표로 북한산 고도제한 완화, 주거지 정비 기본계획 수립, 빌라관리사무소 운영, 신청사 건립, 강북형 웰니스 관광사업 등 주민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생활밀착형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길 위에서, 시사프리신문이 지역의 발전을 함께 고민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동반자로서 언제나 함께해 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시사프리신문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시민의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함께 만들어가는 언론으로 계속 성장해 나가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시사프리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시사프리신문를 아끼고 응원해 주시는 독자 여러분께도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