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05.


강북구 수유2·3동·인수동, 서울연세튼튼병원으로부터 성금 기부받아

강북구 수유2·3동·인수동, 서울연세튼튼병원으로부터 성금 기부

강북구(구청장 이순희)는 인수동 소재 서울연세튼튼병원(원장 고병웅)이 지난 11월 20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해 인수동 500만 원, 수유2동 200만 원, 수유3동 300만 원 등 총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병원에서는 고병웅 원장과 병원 관계자, 3개 동 주민센터 동장 및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기념식이 진행됐다.

서울연세튼튼의원은 올해 2월 문을 연 정형외과 전문병원으로, 비수술적 치료중심의 진료를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고병웅 대표원장은 “진료를 꼼꼼하게 보다 보니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는 날도 많았지만, 늘 이해해주시고 찾아주신 환자분들 덕분에 병원이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환자들에게 받은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역 주민들께 작은 온기라도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아플 때 언제든 편히 찾을 수 있는 든든한 주치의가 되고 싶다”며 “체계적인 진료시스템 강화와 의료진 확충을 통해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매년 지역사회에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눌 수 있는 병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명노준 수유2동장, 이혜원 수유3동장, 양재섭 인수동장은 “이번 캠페인에 처음 참여했음에도 큰 금액을 기부하고 매년 기부를 약속한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경제적 위기에 처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병원이 더욱 발전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힘이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