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04.


도봉구,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회 “흥·끼 폭발”

▲도봉구 자치회관 프로그램 첫날 대상 팀 단체 사진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지난 11월 24일, 25일 도봉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도봉구 자치회관 프로그램 발표회’를 열었다.

이틀간 이어진 발표회에서는 라인댄스, 밸리댄스, 노래교실, 기타교실, 고고장구 등 14개 각 동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25개 팀의 무대가 선보였다.

발표회 첫날인 24일, 현장은 활기와 열기로 가득 찼다. 쌍문1·3동, 창1·2·3·4·5동 등 7개 동이 참가한 가운데, 각 동의 대표팀들은 열정 가득한 무대를 펼쳤다.

관객들은 공연마다 박수와 환호로 화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날 발표회 대상은 뛰어난 팀워크와 넘치는 에너지로 무대를 채운 창5동 노래교실 씬바람왕비들에게 돌아갔다.

25일 2일 차 발표회에서는 쌍문2·4동, 방학1·2·3동, 도봉1·2동이 참여했다. 주민들은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그동안의 땀과 노력을 증명했다.

참가팀들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무대를 가득 채웠으며, 관객들은 박수와 환호로 응원했다. 이날의 대상은 한국 무용의 멋과 흥을 아름답게 선보인 방학2동 뜨락무용단이 차지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대상 외에도 한마음상, 어울림상, 공감상, 열정상 등이 마련돼 모두가 참여의 기쁨을 누릴 수 있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주민들이 서로의 열정을 나누고 함께 즐길 수 있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함께 배우고 성장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마련,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문의: 도봉구 자치행정과 자치지원팀 02-2091-221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