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10.
강북구체육회 ‘2025 우수단체 시상식’ 성료
대상 : 산악연맹, 최우수상 : 족구협회, 우수상 : 게이트볼협회, 장려상 : 댄스스포츠 연맹·배드민턴협회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체육회(회장 이정식)는 지난 12월 6일 오후, 강북웰빙스포츠센터 3층에서 ‘2025 강북구체육회 우수단체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강북구체육회가 주최·주관했으며, 이정식 회장을 비롯해 서울시체육회, 이순희 강북구청장, 김명희 강북구의회 의장, 더불어민주당 강북갑 천준호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강북을 한민수 국회의원. 국민의힘 강북갑 김원필 당협위원장, 국민의힘 강북을 박진웅 당협위원장, 조윤섭 강북구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구의원들과 강북구체육회 36개 종목 회장단, 임원, 동호인 등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했다.
먼저 줄넘기, 줌바피트니스 식전공연으로 시상식의 막을 올랐고 각 종목별 활동영상으로 2025년을 되돌아보았다.
이어 강북구청장 표창장, 강북구의회 의장 표창장, 국회의원 표창장,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장, 서울시체육회장 표창장, 강북구체육회장 유공자 표창에 이어 우수 기자상(시사프리신문 유영일 기자)이 수여됐다.
이날 우수단체 시상식은 2025년 한 해 동안 36개 종목별 단위 연합회 중 강북구체육회가 우수단체 선정의 심사채점기준을 통해 선정된 ▲ 산악연맹이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이어 ▲ 최우수상에는 족구협회 ▲우수상에는 게이트볼협회 ▲ 장려상에는 댄스스포츠 연맹, 배드민턴협회가 각각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정식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강북구민이 건강과 행복을 느낄 때까지’라는 목적의식을 가지고 동호인 여러분들의 협조에 힘입어 나날이 발전하는 단체로 거듭나려고 노력하고 있다. 강북구체육회는 올 한 해도 85번의 각종 체육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냈으며 앞으로도 더 단단해지고 더 발전하는 단체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북구체육회는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체육 동호인들의 조직을 통해 체육진흥을 위한 지역 주민 간에 건강한 심신 발달과 체육활동, 주민과의 친목 도모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