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10.


도봉구체육회 ‘2025 도봉구 체육인의 밤’ 성료

최우수 : 파크골프협회, 우수 : 볼링협회, 장려 : 족구협회

도봉구체육회 ‘2025 도봉구 체육인의 밤’ 성료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체육회(명예회장 오언석 도봉구청장·회장 박상용)는 지난 12월 2일 도봉구청 선인봉홀에서 개최된 ‘2025 도봉구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도봉구체육회 주최·주관으로 지역 체육인의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도봉구 체육 관계자 350여 명이 한데 모여 한해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지역 체육발전에 힘쓸 것을 다짐하며, 도봉구 체육 추진 중심단체로서 위상 제고와 체육인의 화합과 결손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어 행사는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이은희 도봉구체육회 부회장의 개회선언, 경과보고, 내빈 축사, 체육회 현황 영상 시청, 체육진흥 유공자 표창, 불우이웃돕기 성금전달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유공자 표창은 도봉구청장, 서울시체육회, 도봉구체육회 표창으로 나눠 수여됐으며, 도봉구 체육 관계자 84명이 표창을 받았다.

박상용 도봉구체육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올 한해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애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체육동호회분들의 노력이 만들어낸 빛이다”며 “앞으로도 지역 체육의 저변을 넓히는 데 힘쓰겠으며, 체육인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오늘의 시간으로 서로 격려하고 연대할 수 있었다”며 “구는 지역 체육의 지속적인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행정적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 모든 동호인들이 있었기에 도봉구체육회는 더욱 발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도봉구체육회가 되도록 노력하고 헌신하며, 도봉구 체육 발전에 더 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안병건 도봉구의장은 “도봉구체육회 직원들과 체육회인 여러분들 정말 수고많으셨다. 내년에도 도봉구의회 차원에서 체육회 발전을 위해 14명의 의원 모두가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봉구청 브레이킹팀 김홍열·오철제·엄혜성 선수에게 격려금 및 포상금을 전달했다.

특히, 도봉구체육회가 체육을 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자 임원진과 산하 32개 종목 협회가 1,500여만 원 성금을 모아 도봉구에 전달해 행사의 따뜻함을 더했다.

도봉구체육회 ‘2025 도봉구 체육인의 밤’ 성료

이하 체육진흥 유공자 표창 명단

▲ 오언석 도봉구청장 표창

△이민수·김채은, 유가연, 이세자, 강흥실, 임해룡, 김도현, 장군, 이지원, 정복순, 어성덕, 고명구, 정현우, 김진숙, 조영훈, 김재민, 서효조, 강기영, 백현국, 박지은, 유민희, 송미경, 양영모, 백영순, 김남희, 신문청, 신태식, 이해은, 김수현, 이서진, 박창용, 이규하, 전진호, 유하, 백정현, 김도윤, 김태형, 오성택

▲ 강태선 서울시체육회장 표창

△ 허인철, 황윤희, 김민환, 조은숙, 김하민, 이은숙, 류호훈, 안주환

▲ 도봉구체육회장 표창

△ 김가현, 김신자, 이옥수, 박철순, 이민규, 장주림, 김진수, 박영천, 김광호, 이영목, 홍수혜, 김동희, 옥도형, 김수호, 한상민, 이건호, 조용희, 신운교, 구자익, 조현주, 설원석, 박성만, 송한표, 유혜미, 김대규, 윤건우, 전영대

▲ 우수단체 시상

△ 최우수단체-도봉구파크골프협회 △ 우수단체-도봉구볼링협회 △ 장려단체-도봉구족구협회

▲ 우수체육인상

△ 우수임원 - 이은희 도봉구체육회부회장 △우수동호인 - 도봉구게이트볼협회 이향자 사무장 △ 우수직원 - 도봉구체육회 이찬우 지도자

▲ 장기근속 직원

△ 도봉구체육회 어길선 팀장, 도봉구체육회 김수빈 주임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