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5. 12. 24.


강북구의회 김명희 의장

(사)한국 B.B.S 중앙연맹 강북지구회 장학금 전달식 참석

▲강북구의회 김명희 의장, (사)한국 B.B.S 중앙연맹 강북지구회 장학금 전달식 참석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김명희 의장(번1·2동, 수유2·3동)은 지난 12월 12일, 강북경찰서 대강당에서 열린 (사)한국 B.B.S. 중앙연맹 강북지구회 장학금 전달식 및 유공자 표창에 참석해 장학생과 유공자들을 격려하고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사)한국 B.B.S. 중앙연맹 강북지구회는 청소년 선도와 보호를 위해 멘토링, 상담, 장학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역사회 어른들이 큰형님·큰언니가 되어 위기·취약 청소년의 곁을 지키며 건강한 성장을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명희 의장을 비롯해 (사)한국 B.B.S. 중앙연맹 강북지구회 임형두 회장과 회원들, 장학생, 내빈들이 함께했다.

장학금 전달과 유공자 표창을 통해 연말을 맞아 청소년과 봉사자 모두를 격려하고, 지역사회가 함께 연대와 책임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이 됐다.

김명희 의장은 “사람은 나이를 떠나 누구나 인정과 격려를 받을 때 큰 힘을 얻는다”며 “연말에 장학금 전달과 유공자 표창을 통해 청소년과 봉사자 모두를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사)한국 B.B.S. 중앙연맹 강북지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B.B.S.는 ‘Big Brothers & Sisters’라는 이름처럼 큰형님·큰언니가 되어 아이들의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라며 “이러한 나눔과 헌신이 새해 더 큰 복과 희망으로 돌아오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