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6. 01. 07.
도봉구의회 안병건 의장
‘국민의힘 서울시당 사랑의 기부금 모금 전달식’ 참석
“당원의 정성 담아 연말연시 취약계층에 온기 전달”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의회 안병건 의장은 지난 12월 22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서울시당 사랑의 기부금 모금 전달식에 참석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연대의 의미를 함께 나누었다.
이번 전달식은 연말연시 추위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당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련된 기부금 모금 캠페인의 결실을 나누는 자리로 진행됐다.
‘당원의 마음을 모아 서울의 온도를 높입니다’라는 취지 아래 진행된 이번 모금은 크고 작은 정성이 모여 서울의 곳곳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봉사의 달인 안병건 의장은 나눔과 기부가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 사회적 연대와 공동체의 책임을 실천하는 중요한 방식임을 강조하였고, 특히 당원의 마음이 하나로 모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희망을 전한다는 점에서 이번 모금 활동의 의미가 크다고 평가했다.
안병건 의장은 “이번 기부금 모금 전달식이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나눔 문화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크고 작은 정성이 모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는 위로가 되고 우리 사회 전체에는 연대의 온기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