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6. 01. 08.


성북구도시관리공단, 한 해 노고에 감사 2025년 종무식 성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한 해 노고에 감사 2025년 종무식 성료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은 지난 12월 31일 오전 성북구 종암동에 위치한 종암박스파크에서 임원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종무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종무식은 지난 1년간 공단의 발전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온 직원들의 노고와 열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조직 구성원 간 화합과 소통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임원, 포상 대상자, 직원 등이 참석했으며 필수 근무 인원을 제외한 전 직원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종무식은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2025년 올해의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영상 시청, ▲직원 포상, ▲이사장 송년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직원 포상은 인사총무팀, 기획혁신팀, 청렴안전팀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우수직원 포상과 함께 혁신 활동, 직원 제안, 에너지 절감, 인권 증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단의 가치 실현에 기여한 직원들의 공로를 격려했다.

이에 박근종 이사장은 “2025년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직원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낸 한 해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주민 신뢰를 바탕으로 공공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직원이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공단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행사 말미에는 올 한 해 공단의 주요 성과와 활동을 담은 영상이 상영돼 참석자들의 공감을 이끌었으며 종무식 종료 후에는 직원 간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을 위한 다과 행사가 이어졌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앞으로도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주민 중심의 행정서비스를 강화하고, 신뢰받는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 한 해 노고에 감사 2025년 종무식 성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