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6. 02. 04.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창립 26주년 기념행사 성료
유공직원 포상 및 미래비전 공유로 새로운 도약 다짐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은 지난 1월 23일 성북구 종암동 소재 종암 박스파크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창립 26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단 창립 26주년을 맞아 그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공단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을 격려함으로써 조직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미래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임원을 비롯해 포상 대상자 및 필수 근무인원을 제외한 전 직원이 참석하였으며 ▲공단 창립 26주년 기념식, ▲유공직원 포상, ▲이사장 기념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유공직원 포상에서는 맡은 바 직무에 성실히 임하며 공단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에게 표창이 수여되어 현장에 참석한 직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에 박근종 이사장은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 26년 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바로 현장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해준 임직원 여러분 덕분”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구민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이번 창립기념행사를 계기로 ▲안전 중심 경영, ▲ESG 기반 지속가능 경영, ▲주민 체감 서비스 확대를 핵심 목표로 삼고 구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한편 공단은 앞으로도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고 성북구 발전에 기여하는 다양한 공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